카테고리 없음2018. 2. 20. 23:24

달콤한 멜로디와 화려한 율동과 비트에 넘치는 리듬, 그리고 완벽한 하모니, 그리고 달콤한 멜로디로 소프트한 팝을 선사해 주었던 팝 역사상 가장 많은 히트작들을 남긴 그룹 가운데 하나인 스웨덴 출신의 혼성 그룹 아바(ABBA)는, 두 쌍의 부부 그룹으로 자신들의 이름 첫 자를 이니셜로 하여 그룹명을 만들고 함께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 그룹은 자신들의 많은 성공작들로 인해 인기와 명성을 한몸에 받으면서 70년대의 전성기를 누렸으나, 각기 이혼으로 인해 팬들을 실망시키다가 각기 솔로 활동을 하면서 그룹을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아바의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저에게는 꿈이 있고 부를 노래가 있어요

꿈과 노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돼요

동화 속의 경이로운 장면을 이해한다면

비록 실패를 한다고 해도 당신은 미래를 꿈꿀 수 있어야 해요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저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제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저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저에게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fantasy

To help me through reality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냇물을 건널거예요 저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저에게는 꿈과 환상이 있어요

이런 것들은 현실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어줘요

반면에 목적지가 분명할 때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힘이 가치를 발휘하게 됩니다

저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제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저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저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저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냇물을 건널거예요 저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저에게는 꿈이 있고 부를 노래가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I believe in angels

 

꿈과 노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돼요

동화 속의 경이로운 장면을 이해한다면

비록 실패를 한다고 해도 당신은 미래를 꿈꿀 수 있어야 해요

저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내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나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

----------

Posted by csgstar